여행과 맛집

서오릉 은평구 맛집 - 피자와 스파게티를 맛보고 싶다면!!!

보거스 투자띵크 2023. 6. 10. 23:32
반응형

< 피자쏘렌토 서오릉 - 화덕피자 * 스테이크 * 파스타 >

 

 

오늘은 어머님 신형 핸드폰을 구입하러 은평구 쪽에 왔다가, 늦은 점심 겸 저녁식사를 위해서 서오릉에 위치한 화덕피자 -  스테이크 - 파스타 맛집인 피자쏘렌토 소오릉점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왔습니다.

 

 

생각해 보면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쏘렌토는 대학생 때 대학 동기들과 처음 방문했던 추억의 매장이면서, 한때는 데이트 코스로 즐겨 찾았던 곳으로 나름 상큼한 추억들이 가득했던 친근한 장소로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에 약간의 설렘을 안고 찾아갔던 곳입니다.

 

 

 

 

쏘렌토 : 이탈리안레스토랑

 

www.sorrento.co.kr

 

 

 

 

피자쏘렌토 서오릉점

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42 (용두동 432-33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 

< 네이버 쏘렌토 서오릉 위치 및 메뉴 >

 

 

네이버로 쏘렌토 매장을 검색하면서 메뉴 및 가격대 그리고 위치를 찾아보면서 대학생 때 맛보았던 그런 느낌을 살짝이나마 주었던 것 같고 또 스테이크 메뉴는 추가된 것이 아니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 

 

서오롱 쏘렌토점은 쏘렌토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입구 주차장에는 15대 이상 주차를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위치는 은평구에서 고양시 방향으로 서오릉 고개를 지나서 내려오면 오른쪽 편으로 주차장 입구 및 쏘렌토 간판을 볼 수가 있는데 운전을 하다 보면 그냥 지나칠 때가 있다 보니 내비게이션을 확인하면서 천천히 운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< 은평구 서오릉 이탈리안레스토랑 쏘렌토 화덕피자 맛집 >

 

 

주말이지만 저녁식사 시간대 전에 도착했던지라 주차를 하는데 별로 어려움은 없었지만, 매장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대기할 때는 가족끼리 외식을 하러 차량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조금 늦었으면 주차를 하기 어려웠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 

 

< 서오롱 쏘렌토 매장 입구 >

 

 

서오릉 쏘렌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이며,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후 8시 50분까지 인데 연중무휴 매장이고 또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말 가족끼리 식사를 하기 위해서 방문하게 된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 

서오릉 쏘렌토 메뉴판은 예전에 처음 방문할 때 느낌 그대로였던 것 같고 매장 내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옛 추억을 떠올리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충분했으며,,,, 어찌 보면 세월이 흘렀지만 대학 동기들과 젊은 시절을 보냈던 추억의 장소에 오다 보니, 갑분싸 대학 동기들과 식사 자리를 여기서 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 

 

< 서오릉 쏘렌토 영업시간 및 메뉴판 안내 >

 

 

 

< 서오릉 쏘렌토 매장 테이블 및 인테리어 >

 

매장 내 가족단위 식사 테이블과 레트로 감성의 벽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으며, 외부에서 봤을 때는 규모가 작은 것처럼 보였는데, 막상 매장으로 들어와서 들러보니 내부 안쪽은 가족단위 모임을 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으며, 외부 테라스 쪽은 주차장 및 반대편 서오릉 숲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없고 테이블 공간도 널찍해서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 

 

아직은 주말 저녁식사 시간대 전이라서 다행히 외부 쪽에 자리가 있었으며, 메뉴는 예전에 즐겨 맛보았던 루꼴라 화덕피자

- 비타민 아보카도 샐러드 - 스파게티 대신 치킨 리조또와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주문한 지 5~10분 밖에 지나지 않았던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으며,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갓 구운 마늘빵을 맛볼 때는 먹는 즐거움에 살짝 빠지기도 했습니다.

 

 

 

< 루꼴라 화덕피자 *비타민 아보카도 셀러드 *치킨 리조또 *자몽에이드 >

 

 

루꼴라 화덕피자는 야채 샐러드와 얇은 치즈 때문에 개인적으로 식감 및 맛도 둘 다 잡을 수 있었던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으며, 비타민 아보카도 샐러드는 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 살짝 톡 쏘는 향으로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식욕에 도움을 줄 것 같은 생동감이라고 할까,,,, 그리고 치킨 리조또는 예전에 맛보았던 맛 그대로였던 것 같습니다.

 

 

그래도 이상하게 메인 메뉴 전에 나왔던 마늘빵을 더 맛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1인당 1개로는 양이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과 처음의 맛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.

 

 

< 서오롱 쏘렌토 외부매장 테이블 >

 

 

끝으로 오랜만에 대학생 때 처음 들렀던 추억을 소환해 준 서오릉 쏘렌토점에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, 개인적으로 안쪽 테이블보다는 외부 테라스 방향 테이블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
 

 

< 고양시 대표 레스토랑 - 서오릉 쏘렌토 >

 

 

 

 

< 서오릉 쏘렌토 외부 테라스쪽 매장 및 인테리어 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 이탈리안레스토랑 쏘렌토 홈페이지 매장안내 - 서오릉 피자 쏘렌토 >

 

반응형